| HOME | 인사글 | 방명록 | 유유에게 의견 보내기 | 전체보기 |

나의 오늘의 운세 (2014년 8월 4일)

2014. 8. 3. 13:51 by 유유(유즈유저)

오늘의 운세


photo by Daniele Devoti


나의 총운

8월 4일의 운세 총운은 안전운행 입니다.

당신의 주변에 쓸데없는 소문이 돌게 되는 날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과 직접 관련된 것이니 신경이 쓰이겠으나, 관대한 마음으로 이 때를 넘기세요.

사람들의 소문이나 오해에 괜한 흥분을 하게 되며 오히려 사람들의 의심을 증폭시키는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의연한 자세로 모든 소리를 받아들이고 자신의 역할만 충실히 해낸다면 이야말로 소문을 잠재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에 대한 말도 안되는 이야기들에 일일이 대응하면 오히려 말이 많아지고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가볍게 넘기고 웃는 여유를 가지세요.


나의 애정운

늘 내 주변에 있던 사람이 새롭게 보입니다.

싸우는 중에 미운 정이 새록새록 드는 날이군요.

자신의 마음을 잘 들여다보세요.

티격태격하는 사이에 어느새 사랑이 싹튼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있어 사랑은 자신도 모르게 찾아오는 것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찾아온 사랑을 놓치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이세요.

그리고 편안한 마음으로 마음을 열어두세요!

새로운 사랑이 보이게 되는 날입니다.

운명적인 만남은 아니어도 작은 기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금전운

금전 운이 평이한 날입니다.

요행이나 행운은 바라기 힘듭니다.

과욕을 버리면 작으나마 소득을 볼 수 있으나 욕심을 부리면 손실을 보게 됩니다.

큰 횡재를 바란다거나 어떤 투자에 대한 기대를 한다면 그에 대한 실망도 크게 얻을 수 있습니다.

조금은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현재 상황을 살펴볼 필요가 있으며 이는 자신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 필요한 자세입니다.

또한 금전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고, 오늘 같은 날은 로또 복권 구입은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나의 직장운

그 동안 직장에서 주변에 적응을 하지 못했던 사람이나, 지금까지 보였던 이미지를 바꾸어야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좋은 날입니다.

묵묵히 자신의 일만 하는 것도 좋지만, 그래서는 언제까지고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없습니다.

다소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을 익히는 것도 좋고, 남들이 꺼려 하는 일을 맡아서 하거나 동료에게 도움을 주는 등, 좀 더 사회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혹 그 동안 주변에 안 좋은 모습을 보여오고 있던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변화하는 당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아무리 하찮은 일이라도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라면 최선을 다하세요.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 밖에 맡기지 않는다고 불평만 해서는 언제까지고 맞는 일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밝은 생각을 가지고, 스스로 할 일을 찾아 나선다면 그런 당신의 모습을 좋게 보는 사람이 점점 늘어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원하는 일도 맡게 될 수 있겠지요.

동료에 대한 배려와 일에 대한 성실함을 잊지 않는 당신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