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인사글 | 방명록 | 유유에게 의견 보내기 | 전체보기 |

2017년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없나요?

매년 말씀드렸죠. 저는 스마트폰 APP을 이용하여 무료로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본다고요 ^^. 2016년이 다 끝나가는데 왜 앱 어플들이 업데이트가 안되지 하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는데, 드디어! 가장 먼저 업데이트 된 어플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점신이라는 앱으로 자 내 생애 가장 먼저 본 2017년 신년운세. 과연 저는 내년에 어떨까요? 복 좀 많이 받고 좋은 일 가득할 수 있을까요?

2017년무료신년운세보기2017년무료신년운세보기

 

무료 운세 관련 이전글

2016년 무료 운세 보기 - 나의 토정비결 결과

2015년 무료 운세 보기 - 나의 토정비결 결과

2014년 무료 운세 보기 - 나의 토정비결 결과

 

점신이라는 어플에서 볼 수 있는 내용은?

신년운세는 기본이고,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정통사주, 정통궁합 등을 볼 수 있어요. 한 가지 신기한 것은 신년운세 메뉴에서 2017년 신년운세를 보여주고, 토정비결 메뉴에서도 새해총운을 보여주고, 정통사주 메뉴에서도 새해총운을 보여줘요. 그러니까 나의 새해 운세를 무려 3군데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이 세가지가 서로 비슷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조금 차이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비교해 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그래서 무료로 본 나의 2017년 신년운세는 어떨까요?

일단 첫번째 탭에서 타고난 사주를 보여주는데, 자립심, 잘난척, 까칠함, 공격성, 판단력, 사교성 등을 점수로도 보여줘요. 전 그냥 까칠함과 공격성이 거의 만점에 가까워요... 절 건들지 말아 주세요 ^^.

무엇보다 신년운세 보는 것이니까 두번째 탭 총운(신년운세 총운)을 보도록 하지요.

무료신년운세 총운

노력만큼의 결실과 성공이 있는 시기입니다. 유유님은 올해 인내심이 강해지고 성과를 내기 위해 열심히 자신을 채찍질 해가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시기입니다. 올해는 유독 경쟁에서 뒤쳐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많아지는 시기이며 몸이 고되고 힘들더라도 자신의 능력을 높이고 일을 더 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강해지게 되며 그 결실도 어느 정도 보게 되는 운입니다. (오호~ 첫번째 문단부터 마음에 들어요.. ^^)

그러나 이러한 노력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 점차 슬럼프에 빠지고 무기력해 지는 일들이 생기게 되어 괴로운 시간들이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때는 컨디션조절을 위하여 몸을 쉬어주는 것이 좋으며 여행을 다녀오거나 시골에 내려가 있는 것을 통하여 조용히 쉬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뭐죠?? 슬럼프? 무기력? ^^)

한편, 올해는 사람들이 여러가지 요구들을 해오는 때이며 이것으로 인하여 고민에 휩싸이게 되는 운입니다. 특히 나이가 많은 상사나 선배가 나와 좋지 않은 사이가 될 확률이 많은 시기입니다. 올해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기 보다는 주로 나와 친한 사람들 몇몇과만 교류하는 것이 좋고 기존에 해왔던 일 이외에 다른 일을 벌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특히 나이 많은 상사라.... 김부장?? 이부장?? 혹시 조부장 너??)

한편, 올해는 부주의하게 일을 진행시켜서 사람들의 눈총을 받거나 다른 사람에게 행여나 피해가 가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내가 한 일이나 행동으로 인하여 다른 사람이 상처를 입게 되는 일이 종종 있으니 나의 말과 행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신경을 써야 할 것이며 이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예 그럴께요..)

전반적으로 올해는 성실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통하여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되는 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회는 요행과 잔머리로 오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꾸준한 노력이 뒷받침 되어 나타나는 것이기 때문에 항상 열심히 하는 자세로 하루하루를 살아나가야 할 것이며 이로 인하여 많은 보상을 얻게 될 것입니다.

 

가장 좋은 것

(무료 운세인데 2017년 신년에 나에게 가장 좋은 것과 주의가 필요한 것, 그리고 올해의 조언도 들려준답니다.)

올해 내게 가장 좋은 운세는 직업운입니다. 직업적으로 약간의 변화와 변동이 나타나는 시기이지만 과거의 어려움과 힘든 과정들은 점차 지나가게 됩니다. 올해는 직업적으로 약간의 변화를 겪고 나서 좋은 운의 흐름이 들어오게 됩니다. 새로운 분위기나 환경에서 일을 하게 될 수 있고 처음에는 어색하거나 불안감이 들지만 막상 일이 시작되면 안정되고 평화로운 마음속에서 일을 해 나가게 됩니다. 사람들과의 관계 또한 안정이 되는 시기이고 안정된 마음 속에서 일을 해 나가게 됩니다. 특별히 재물이 많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나의 위상이 조금은 확보가 되는 때이고 그 동안 간섭받던 일들이 많았다면 조금은 자유롭게 나의 책임하에서 일을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습니다. 일적인 성과가 있으므로 주변에서 나를 인정해 주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무료신년운세 가장 좋은 것

 

주의가 필요한 것

올해는 재물과 관련되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더 많은 재물을 얻고 싶고 더 많이 벌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이것 저것을 시도해 볼 수 있지만 그러나 벌면 버는 대로 써버리는 성향이 생기기 때문에 돈을 잘 관리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새롭게 일을 추진하거나 벌리는 수가 있지만 그러나 겉만 좋고 내실은 없는 상태가 나타날 수 있으니 재물과 관련되어 실리적이고 실속있게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욕심만 앞서는 것은 금물입니다. 자신의 현재 상황이나 분수에 맞추어서 일을 해 나가야 합니다. 분수에 맞지 않고 의욕만 앞선다면 반드시 실패나 실수가 따르므로 자신의 현재 상황을 잘 되짚어 보고 앞날을 꼼꼼하게 따져보며 실수를 하지 않도록 계획성을 갖고 살아가는 것이 올해 내게 있어서 주의할 점입니다.

무료신년운세 주의가 필요한 것

 

올해의 조언

올해는 이성관계가 좋을 때는 좋다가도 갑자기 관계가 틀어지거나 하는 등의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주로 유유님의 잘못으로 인한 경우도 많고 상황이 그렇게 되는 경우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성으로 인하여 상처를 받거나 혹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감정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외로움이 많은 시기이고 감정 기복이 많아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너무 은둔해 있거나 의욕없이 지내지 말고 적절하게 활동을 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무료신년운세 올해의 조언

 

이거 말고도 신년운세에서 재물운, 애정운, 결혼운, 직업운, 사업운, 친구운, 건강운, 심지어 미리보는 2018년도 있답니다. 단, 이게 모두 신년운세 메뉴에 있는 것이고, 앞서 말한대로 별도 토정비결 메뉴와 정통사주 메뉴에도 신년새해운세가 있어요. 무료 치고는 괜찮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