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인사글 | 방명록 | 유유에게 의견 보내기 | 전체보기 |

2017년 1월 무료토정비결 보기

2017. 1. 1. 16:56 by 유유(유즈유저)

무료토정비결 무료신년운세무료토정비결

오늘은 2017년 월별 무료토정비결을 봤어요. 일단 1월 1일이 시작되었으니까 1월을 먼저 보았지요. 그렇다면 어디서 토정비결을 무료로 봤을까요? 전에 말씀드린대로 점신이라는 무료어플로 봤습니다. 2017년 무료토정비결 본 결과를 보시려면 2017년 무료 신년운세가 떴다 가장 먼저 본 나의 토정비결 결과는2017년무료신년운세 말고 2017년무료토정비결 봤네요를 참고해주세요 ^^.

무료토정비결 1월 점수

무료토정비결 점수무료토정비결 점수

먼저 이렇게 점수로 보여줍니다. 재물운은 90점!!! 직업운은 70점! 건강운은 80점이네요. 가장 낮은 건 대인운... 1월달에 누가 날 괴롭히는 것일까요? ^^

무료토정비결 1월 총운

1월은 겉으로는 밝고 활기가 있어 보여도 내부에는 어둠이 깃드는 때입니다. 걱정과 비밀이 감추어져 있을 때이니 사물이 근시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먼 곳을 내다보지 못하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하루하루를 충실하게 지내야겠네요. 사업은 실력 이상으로 확장될 시기이지만 다소 축소시켜 견실한 방침을 취하는 자세가 요구되는 때입니다. 장기적인 소원은 바라지 않는 것이 좋지만 기다리던 소식이 날아오는 좋은 시기네요.

1월의 운의 흐름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일부터 10일까지는 주변에 여러 변동 사항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세요. 처음에는 조금 낯설게 느껴지겠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익숙해집니다. 한편 중요한 일들이 일어나는 시기이니 행동 하나 하나에 진지해야 합니다. 11일부터 20일까지는 과거에 얽매여서는 안됩니다. 억지로 문제를 해결하기 보다 시간이 지나 저절로 해결되기를 기다리세요. 21일부터 말일까지는 자신의 숨인 끼가 발산되는 시기로 남들 앞에 설 기회가 있으면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도록 하십시오.

무료토정비결 1월 이달의 조언

현실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뜬 구름과 같이 생각을 하기 보다 구체적으로 이것이 나에게 도움이 될지 아닐지를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냥 인정과 애정으로만 판단하거나 혹은 대충 생각을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냉정한 판단력을 키운다면 이달은 어려운 중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1월에 행운을 주는 방향은 중앙방향입니다. 운기에 밝은 분위기가 자리 잡고 있어 계약운과 매매운이 크게 상승하는 방위입니다. 색깔은 다홍색입니다. 다홍빛을 지닌 물건을 지니고 다니게 되면 건강한 기운을 북돋울 수 있습니다. 숫자는 1과 6입니다. 2나 7은 좋지 않습니다. 인물은 돼지띠생입니다. 장기적보다 단기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입니다. 행운의 장소는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곳입니다.

무료토정비결 1월 재물운

1월은 여러 곳에서 이익을 얻게 되는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꾸준하게 일한 것에 대한 결실이 바로바로 금전으로 창출되게 되므로 경제적으로 윤택하게 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돈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게 되어 주식이나 펀드와 같은 위험이 따르는 투자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며 복권이나 또는 상품권을 얻게 되는 경품응모처럼 횡재운을 필요로 하는 것에서도 좋은 소식을 기대할 수 있는 운입니다.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평상시보다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새로운 투자를 통해 사업규모를 확대하기에도 좋은 시기로서 기회가 왔을 경우 너무 주저하거나 계산만 하지 말고 일단 부딪혀보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기 바랍니다.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대박이나 한탕을 노리고 재무 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투자를 할 경우에는 좋은 운기를 날려 보낼 수 있으므로 성실한 자세를 견지하기 바랍니다.

무료토정비결 1월 애정운

주변에 있는 사람들 중에서 나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이라 당황을 할 수 있지만 나도 싫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너무 믿어서는 안됩니다. 상대방의 마음도 완전히 정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다가오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다가 내가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의 적극적인 모습으로 인해 이성이 나에게 넘어오게 될 것입니다.

다소 어긋난 사랑을 극복하기 위해서 유유님에겐 세련된 변신이 필요합니다. 혼자만의 사랑에 지쳐 자신을 돌보진 않았는지 돌이켜 보시기 바랍니다. 답답한 마음처럼 머리도 덥수룩하다고 느껴질 것입니다. 머리를 단정하게 정리하면 한결 마음도 가뿐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패션도 구입한다면 자신감도 넘칠 것입니다.

무료토정비결 1월 결혼운

1월은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시기입니다. 오래된 연인일수록 그동안 잊었던 서로의 매력을 알아가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결혼의 중요한 결정에 있어 서로가 한발짝씩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고집이나 생각만을 주장한다면 감정의 골이 더욱 깊어져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 사람은 서로 닮은 점이 많아서 만난지 얼마되지 않더라도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서로에게 힘이 되어 결혼 후 어떠한 어려움도 함께 지혜롭게 이겨낼 수 있으며 서로를 다독여 이겨냄으로써 더욱 굳건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무료토정비결 1월 직업운

윗 사람이 나에게 많은 일을 시키고 무리한 요구를 할 수 있는 때입니다. 그로 인하여 스트레스가 쌓이고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수 있겠습니다. 이런 때에는 너무 묵묵하게 일만하지 말고 때때로 들어줄 것은 들어주고 요구할 것은 당당하게 요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전적이고 자신감 있는 나의 표현이 더 편안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게 만들 것입니다.

구직자는 원하는 직장은 아직 무리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직장에 대한 꿈이 크다면 괴롭더라도 좀 더 참고 견디어 내야 할 것 같은 운입니다. 하지만 머지 ㅇ낳아 진정 자신이 일할 곳을 발견할 수 있는 때니 조급한 마음은 소득없이 건강을 망치게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지금의 상황이 괴롭다고 그 고비를 넘기지 못하고 임시로 들어가거나 파트타임 또는 아르바이트 같은 것을 하게 되면 진짜 좋은 자리를 놓치기 쉬우니 유의하세요.

무료토정비결 1월 대인운

잘 몰랐던 사람을 알게 되는 때입니다. 그동안 친분이 별로 없었던 사람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게 되는 기회가 생깁니다. 나와 잘 맞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여러가지로 통하는 구석을 발견하게 되고 새로운 사람을 안다는 흥분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마음 속 깊은 이야기들을 서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한편 형제자매들과의 의견충돌로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족 내에서의 자신에게 돌아올 몫을 형제들과 나누어 가지거나 뺏길 수 있으므로 마음이 상하게 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형제를 대한다면 비온 뒤에 땅이 더욱 굳어지듯이 형제애가 더욱 돈독해 질 것입니다.

무료토정비결 1월 건강운

체력이 왕성해져서 자신감과 활동량도 늘어나겠습니다. 지병이 있었던 분은 완치를 자신할만큼 병이 호전되어 일상생활에도 무리가 없을 것이고 평소 건강한 분도 특별히 무리를 하지만 않는다면 별탈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과도한 자신감으로 인해 주의력이 떨어져 안전사고를 당할 우려가 있으니 평소 보행중이나 운전 중에 신중하시고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시기에 추천음식은 매실입니다. 매실은 두통이나 현기증에 좋습니다. 또한 위장, 십이지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만성변비, 만성설사, 과민성 대장증후군 등으로 대장 기능까지 완화시켜 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매실은 신경통, 류머티즘 관절염, 관절염 등의 통증에도 그만입니다. 운동은 무리한 것보다는 줄넘기나 조깅 등 가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