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인사글 | 방명록 | 유유에게 의견 보내기 | 전체보기 |

2015년 토정비결 무료 보기


지난 번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한 무료 토정비결무료 새해운세 결과를 봤었죠 :)

2015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 - 나의 운세 결과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본 토정비결 결과

이번에는 2015년 새해운세무료로 보여주는 또 다른 방법,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토정비결을 보았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예상과 달리 클릭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매우 편하네요. (웹페이지 접속을 위해 설치되는 프로그램도 없습니다.)


무료토정비결


무료 토정비결, 새해운세 보는 방법

  1. 신한생명 홈페이지(shinhanlife.co.kr)에 접속한다.
  2. 생활서비스를 클릭한다.
  3. 생활서비스에서 운세/사주를 클릭한다.
  4. 정통운세 - 2015 신토정비결을 클릭한다.

2015년 토정비결


무료 보기를 하면 여러가지 결과들을 보여줍니다.

  • 2015년 토정비결 총론
  • 2015년 재물운
  • 2015년 이성 및 대인관계
  • 2015년 직장사업운
  • 2015년 가정 및 건강
  • 2015년 월별운세

2015년 무료토정비결


유유의 2015년 토정비결 무료 보기 결과

놀라운 사실은, 지난번 스마트폰 어플로 본 결과와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본 결과가 아주 똑같다는 것입니다. 같은 회사에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 같아요. 운세풀이가 글자 하나하나 모두 똑같습니다. :)

그렇다면 지난 포스트에 기록하지 않은 월별운세를 한 번 볼까요?


2015년 무료운세


1월의 운세

자신의 능력이 크게 발휘되는 시기입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큰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지금까지 참아 왔다면 비로소 큰 빛을 발하기 시작 할 것입니다. 시간을 아끼어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바를 이제부터 얻을 수 있으니 노력을 더욱 많이 하셔야 합니다. 시간이 모두 재물이고 행운입니다. 결과가 사방에 널려 있으며 본인을 기다리고 있는 형국입니다. 이 달의 시작을 위해 많은 부분을 참으셔야 하는 것입니다.


2월의 운세

초목은 때가 되어야 푸르게 되는 법이니 서둘러서 일을 그르치지 말고 때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시기가 아직은 아니나 길성이 이미 비추기 시작하였음에 서둘러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먼저 내실을 다지어 곧 있을 길운을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인연이 좋아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될 것이니 모두 좋은 관계로만 지내시기 바랍니다. 후 일 큰 도움을 주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3월의 운세

출행을 멀리 하지 마세요. 가까운 곳에 재운을 두고 굳이 돌아가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가까운 인연으로 인하여 재물을 만지게 될 것이니 반드시 나의 것으로 챙기기 바랍니다. 길성의 시작을 알릴 것이니 새롭게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될 것입니다. 귀인의 도움이 있어 나를 꾸짖을 것이니 깊이 새겨 듣기 바랍니다. 천금의 가치가 있으니 나를 바로잡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월의 운세

대길과 대흉이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거나 횡재와 허황됨을 추구하면 대흉이요 분수를 맞게 하고 분주함을 키워 하던 일에 매진하면 대길입니다. 변화의 기운은 상서로울 것이니 변화를 주지 말고 하던 일을 고집하시기 바랍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무리하게 재물을 들이는 일이 없도록 하시고 송사에 관계될 만한 일은 절대로 금하시기 바랍니다.


5월의 운세

좋은 것만 생각해도 부족함이 없는 달이니 구태여 다른 생각을 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생각으로 시간을 보낼 겨를이 없습니다. 무엇이건 행동에 옮기면 결과가 빠르게 도출이 됩니다. 이제서 새로운 것을 계획하지 마시고 구체적으로 수익이 올라 올 수 있는 부분에 매진을 하세요. 직장이건 사업이건 모두 크게 효과를 볼 것이며 특히 외적으로 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은 영업적인 성과가 눈에 보이게 나타나는 때입니다. 자신감을 가져도 좋은 시기이니 신중함은 오히려 눈에 보이지 않는 손실이 되는 때입니다.


6월의 운세

집안의 운수가 길하니 기쁜 일이 겹치고 또 겹칠 것입니다. 동쪽에서 귀인의 기운이 있어서 손님처럼 찾아 들 것이니 반갑게 맞이해야 합니다. 가족 중에 태기가 있거나 임신 혹은 출산하는 자가 있으면 길함이 더욱 클 것이며 혼인의 소식이 들리면 역시 길함이 클 것입니다. 길성이 안심하고 문안으로 들어 올 것이니 이제부터 재록도 따르고 관운도 따라서 재물과 지위가 동시에 상승이 될 것입니다.


7월의 운세

대길에 앞서 마지막 흉함이 있는 시기입니다. 계절을 어찌 탓할 수 있겠습니까? 모든 것이 자연이 이치이니 그저 무심한 채로 몸을 맡겨야 합니다. 백설이 차가운 얼음이 되었으니 어찌 초목을 싹트게 하겠습니까? 시비로 인하여 재물을 잃을 것이니 아까워하지 말고 차라리 작게 잃는 것을 택하는 것이 지혜가 될 수 있습니다. 구설에 시달리면 잃는 것이 클 터이니 오히려 재물보다는 마음의 평안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8월의 운세

타인으로부터 일 적인 제안을 받으면 이번 달 만큼은 반드시 거절하시기 바랍니다. 손실도 크고 인연도 잃는 시기입니다. 이번 달에 새로운 일이나 계획 한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동업은 절대로 삼가 해야 하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을 구하고자 하면 북쪽의 방향이 좋으니 자신이 머무는 곳을 기준으로 북쪽에서 좋은 인연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9월의 운세

횡액을 멀리 해야 하니 가까이 있는 사람과 거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돈을 거래하면 사람까지 잃을 것이니 이를 경계하시기 바라며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처음이 힘들 것이니 각오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길성이 때를 맞추어 들어 올 것이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아직은 시기가 아님을 인지하시고 서둘러서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서두르면 기회도 재물도 잃는 수가 있습니다.


10월의 운세

큰 경사는 미리 조짐을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릴 기운이 여기저기서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가정에 기쁨이 넘치는 시기이니 재물이 들어오고 반가운 소식이 들립니다. 능력이 크게 발휘되어 주변에서 알아주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손님이 많으니 가정의 경사를 다른 사람도 함께 기뻐해 줄 일이군요.


11월의 운세

아름다운 달빛이 나에게 향하는 달입니다. 자신의 장점과 능력이 부각되어 많은 사람들이 나를 찾게 되는 달입니다. 만약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앞으로는 길성이 크게 비출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독 자신감이 많이 생기는 시기군요. 특별히 해로운 일이 없을 것이니 마음먹은 대로 진행하셔도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유독 사람이 많이 드는 시기이니 제휴업무나 혹은 장사를 하시는 분은 크게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12월의 운세

도움을 청해야 할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무언가 새로운 일이나 혹은 어려움을 겪으시는군요. 궁극적으로는 해결이 될 것이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한가지를 얻으면 다른 한가지를 포기해야 합니다. 모두 다 얻으려 하면 잃을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는 것이 상책입니다. 버린 것을 생각하면 안타까운 달이지만 얻은 것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을 청하기에 어려우면 자신이 얻어야 할 일부를 포기하면 그만입니다.


컴퓨터로 무료 토정비결 보실 분들은, 어짜피 스마트폰 어플과 결과도 동일하니 여기 홈페이지 이용하시면 편리하실 것 같네요.


그럼. 모두들 2015년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