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인사글 | 방명록 | 유유에게 의견 보내기 | 전체보기 |

2017년 무료 신년운세가 떴다 가장 먼저 본 나의 토정비결 결과는에서 말씀드렸던 대로 저는 점신이라는 어플에서는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토정비결까지 무료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되는데, 2017년에 대해서 신년운세 메뉴가 있고 토정비결 메뉴가 따로 있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앞서 봤던 신년운세와 오늘 본 토정비결. 같은 사람에 대한 2017년 운을 각각 어떻게 이야기 할까요? 궁금해집니다.

2017년무료신년운세2017년무료토정비결

무료토정비결보기무료토정비결보기

유유님의 올 한 해의 운은 꾸준하고 착실하게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을 통하여 결실이 따르는 운입니다. (하하하!!) 올해는 그 동안 해왔던 일에 대하여 큰 변화없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어 가는 시기이며 전보다 한 단계의 발전이 나타나는 때입니다. (발전에 밑줄 쫙!) 이와 함께 자신을 업그레이드 시키려는 노력이 따르게 되니 안정적인 발전을 거듭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올해는 이성문제가 주요한 이슈로 떠오르게 될 것입니다. 이 시기는 여자가 나에게 다가오는 시기이며 나 또한 여자를 다정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맞이하는 때이니 결혼 적령기의 남성인 경우 결혼의 운이 있으며 깊고 진한 애정과 사랑을 경험하게 되는 때입니다. 한편으로 이성에게 인기가 높아지는 때로 볼 수 있습니다.

사교적이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경제적인 마인드가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올해는 현실과 재물의 관념이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재테크에 대한 식견이 있거나 혹은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을 만나서 그들과 어울리며 좋은 정보도 얻고 어떠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부분도 잘 알아본다면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로 배씨, 서씨, 성씨, 신씨, 안씨, 장씨, 한씨, 황씨와 가까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헉.. 친한사람중에 아무도 없어..요) 진실함은 행동이 따를 때 비로소 빛을 발합니다. 올해 유유님은 이런 진실함이 성공을 이끄는 운수입니다. 많은 말보다는 작은 언행일치가 무엇보다도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사실 나이가 들수록, 하고 싶은 말은 다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많이 참게 되고 상대방의 여건을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말을 많이 하는 사람일수록, 말처럼 행동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유는 말은 쉽게 내뱉을 수 잇으나, 이를 행동으로 옮기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고로 언행이 일치되려면 말수를 줄이는 것이 가장 극단적이기는 하지만, 확실한 방법입니다. 특히 가정에서부터 언행을 일치시키면 저절로 만사가 형통합니다.

전반적으로 연초에 가진 목표나 계획을 연말까지 지속시킬 수 있는 끈기가 생기게 되는 때이므로 올해의 하반기에 가서는 여러 가지 결실과 열매를 맺게 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연초에 많은 목표를 세우고 큰 포부를 세워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자신이 원하는 성과에 근접하여 많은 것들을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무료재물운보기무료재물운보기

재물운

올해의 재물운을 보면 매우 안정적인 상황을 보여줍니다. 불법이나 편법만 아니라면 돈을 벌기 위하여 이런 저런 여러가지 노력들을 기울여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신의 일 뿐만 아니라 일 이외의 분야에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며 정보를 얻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교류해 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 시점입니다. 올해는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보상이 따라오는 시기입니다.(보상! 콜!) 그렇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보내는 시간을 줄이고 불필요한 지출이나 낭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하여 다양한 부동산 상품에 관심을 기울여 보아야 하며 특히 경매나 재건축, 재개발 분야에 관심을 갖고 투자해보는 것도 좋은 때입니다. 다만 하반기에 주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애정운보기무료애정운보기

애정운

애정적으로 이성을 만나는 횟수는 늘어나고 친분관계를 맺게 되는 이성의 숫자는 많아질 수 있습니다. 그 중에 호감이 가는 이성도 나타나고 특정 이성과 진지하고 깊은 관계를 맺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연애를 하면서는 관계의 기복이 조금씩은 나타나기 때문에 주로 내가 상대를 좋아하고 상대방은 나에 대하여 조금은 시큰둥한 반응이 나타나게 됩니다. 연애운이 강하다고만은 보기 어려운 시기이지만 특별히 외로운 시기는 아니므로 대체적으로는 안정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기혼자는 배우자에게 새로운 감정이 생기고 애정이 더욱 깊어질 수 있습니다. 환경이 변화가 그 요인이 될 수 있는데 정반대의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무료직업운보기무료직업운보기

직업운

한 눈 팔지말고 다니던 직장에 매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동안 해오던 업무가 지겹더라도 꾸준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시기이며 기왕이면 부서 이동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일에 대해서는 열심히 노력을 하는 시기이지만 올해에 특별히 좋은 일이 나타나는 것은 아니며 활동한 것 만큼의 성과는 있지만 욕심을 내다가는 도리어 좋지 않은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서 경영상 문제나 인사 문제 등으로 이런 저런 소문이 많은데 전혀 동요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키려고 든다면 지킬 수 있는 운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로 입사한 직원 중에 조심해야 할 사람이 있으니 기억하십시오.

무료대인운보기무료대인운보기

대인운

올해는 개성적이고 특이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과 인연이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한 사람이 유유님의 인생관에 큰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숨겨져 있던 자신의 가능성을 그 친구로 인해 깨닫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성이 강한 친구를 소중히 여기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작은 이익보다는 숨은 가능성을 보고 사람들을 만나야 할 것입니다. 가족관계에 있어서는 좀 더 배려가 필요한 한 해입니다. 가족들과 사사로운 이익으로 마찰을 빚을 수도 있는데 너그러움이 필요합니다. 또한 가족들에게 자상함을 보여주지 못해 냉정하다는 원망을 들을 수도 있으니,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기 보다 온유하게 감싸줄 필요가 있습니다.

건강운

올해의 건강운을 보면 평이하거나 그 보다 못하는 수준입니다. 학업이나 일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운입니다. 만성병이나 고질병을 앓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오랜 지병을 앓고 있는 분에게도 좋은 운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틈틈이 운동으로 체력 단련을 하되 무리한 활동은 하지 말고, 사람과 사람들의 부딪힘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한편 건강의 증진을 위해서 기름진 음식보다는 담백한 음식을 추천합니다. 또한 육류보단 야채류가 더 좋습니다. 오래 앉아서 일하는 사람은 중간 중간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지 못한 자세로 오래 앉아 있으면 디스크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올해는 건강을 위해서 금전적 투자도 다랜 해보다 더 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풀이, 조언, 월별까지 보여주니 재밌습니다. 무료로 굉장히 많은 내용들을 보여주니까 다들 재미로 한 번씩 보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