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시청 앞)
2012. 12. 28. 15:23 by 유유(유즈유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가보셨나요?
서울시청 앞 광장의 스케이트장 모습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아이들와 함께 타시는 가족들, 데이트하는 연인들, 친구와 함께 겨울을 즐기는 학생들 등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스케이트에 음악이 없어서는 안 되겠죠? 스케이트장 한쪽에 있는 DJ박스에서 신나는 음악도 틀어주고, 신청곡 남기면 원하는 음악도 틀어준답니다. 그리고 매점에서 간단한 분식도 먹을 수 있어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이용시간도 1시간 단위로 되어 있어서, 데이트나 바람쐬러 가는 길 중간에 이용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이용요금은 1천원/1시간입니다. 단, 각 시간별로 이용할 수 있는 최대인원이 정해져있으니 반드시 인터넷으로 사전예매 하고 찾아가세요. (현장에 가서 티켓을 구입하려고 하면 바로 탈 수 없고 3~4시간 이상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인터넷 예매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홈페이지에서 합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가셔서, 예매를 위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요.
날자선택를 선택하시고,
시간과 인원을 선택해주시고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에서 12년 12월 31일 월요일 밤 11:30~새벽2:30까지 "장윤주와 옥탑방 라디오 특집 공개방송"도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원모어찬스, 캐스커, 조정치, 커피소년, 푸디토리움, 정동하, 박주원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
그럼. 도심 중간에서 잠깐의 이벤트로 즐기기에 충분한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아직 못 가보셨다면 이번 겨울에는 꼭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유의 상상 공작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