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인사글 | 방명록 | 유유에게 의견 보내기 | 전체보기 |

2016년 토정비결무료 보기 나의 신년운세 결과

2015. 9. 20. 13:21 by 유유(유즈유저)

2016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 나의 신년운세 결과


저는 매년 토정비결을 보고 있습니다. 따로 어디를 찾아가서 보는 것은 아니고, 무료토정비결 어플이나 무료새해운세 사이트를 이용하여 재미삼아 보면서도 마음 속으로는 슬쩍 참고하고 있지요. 특히 조심해야 할 사항들을 메모하고 있는데, 무엇이든 조심하면 좋으니까 해당 내용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


2016년에도 모든 분들이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6년 토정비결 - 무료운세보기

저는 3년째 동일하게 무료토정비결명품 토정비결이라는 스마트폰 어플로 보았습니다.

유유의 2013년 무료 토정비결 결과 관련 글보기

유유의 2014년 무료 토정비결 결과 관련 글보기

유유의 2015년 무료 토정비결 결과 관련 글보기


이번 2016년에는 전통운세라는 새로운 어플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토정비결, 정통사주, 정통궁합 등 보다 더 다양한 내용들을 보여줍니다.


전통운세 무료운세전통운세 무료운세

신년운세 종류

  • 2016년 신년운세 총운
  • 2016년 재물운
  • 2016년 애정운
  • 2016년 직업운
  • 2016년 사업운
  • 2015년 대인운
  • 2015년 건강

유유의 2016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 결과

2015년에는 좋은 내용들이 많았는데, 2016년도의 토정비결 결과는 그리 썩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좋은 말들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2016년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2016년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2016년 신년운세 총운

유유님은 2016년에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질 것이며 여러 가지 분주한 일이 많은 시기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의욕이 매우 앞선 시기이고 경쟁심도 강해지는 때이기 때문에 연초에는 많은 목표를 가지고 의욕적으로 왕성한 노력을 기울이고자 할 것이며 자신의 일이나 재물에 대한 욕심도 매우 많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욕심과 의욕은 강하지만 그만큼 실수하는 일이 많은 시기이며 노력은 하지만 뒤를 돌아보지 못하고 주변을 살피지 못하여 저질러 놓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이로 인하여 손실을 입는 일도 생기게 되며 때때로 원치 않은 일에 휘말리는 일도 있으니 너무 앞만 보고 살려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자신이 하는 행동을 잘 되짚어 보아야 할 것입니다.

2016년은 또한 이성관계로 인하여 고민하는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여자가 있더라도 경쟁자가 생길 수 있는 시기이며 혹은 여자를 밀쳐내는 성향도 나타나게 되니 이러한 시기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가급적 떨어져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적으로 외로움이 들어오는 때이고 이성관계가 순탄하지 않는 면이 있을 것입니다.

한편, 2016년은 나의 가정과 울타리를 매우 중요시 여기는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가족들과 나의 친구들, 지인들과의 관계에 매우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며 어려운 일이 생길 경우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는 자세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너무 무리해서 나의 것을 주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2016년은 착실하고 꾸준한 노력이 성공의 열쇠가 되는 해입니다. 남에게 의지하거나 공짜로 얻어먹는 요행을 바라지 말고 내가 스스로 노력하여 맺는 열매를 기대하며 지속적으로 나의 능력을 개발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점차적으로 내가 원하는 성과에 근접하게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2016년무료토정비결 재물운2016년무료토정비결 재물운

2016년 재물운

2016년은 재물운에 있어서는 좋은 해입니다. 갑자기 큰 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재물이 들어오는 상황을 맞이할 수 있고 돈벌이도 전보다는 더 잘되어 들어오는 돈들이 늘어나게 됩니다. 물론 이와 함께 지출도 약간은 늘어나게 되지만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고 노력하고 목표금액을 저축하려고 하는 마음도 있으니 재물이 점차적으로 쌓여가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가끔은 주변의 상황이나 환경의 문제로 의도치 않은 목돈이 나가는 일도 있는데 그것에는 크게 미련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이 나가는 만큼 다시 들어오는 돈이 있을 것입니다. 재물에 있어서 일정 부분의 성과가 나타날 수 있는데 약간의 투자를 통한 이익도 기대될 수 있는 시점입니다. 재물을 가만히 두기 보다 펀드와 같은 상품에 투자하여 이익을 창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6년무료토정비결 애정운2016년무료토정비결 애정운

2016년 애정운

이성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는 시기입니다. 이성이 나의 마음을 채워주지 못하므로 서로의 관계도 그다지 평탄하게 진행되지는 못합니다. 다른 이성이 눈에 보이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은 생각도 들게 되며 그렇지 않으면 이성이 다른 남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이성은 나타나는 시기이지만 평탄하거나 안정되게 연애를 하는 것이 조금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올해는 친구와 같은 이성들이 많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동갑이나 혹은 연배가 비슷한 이성들이 만나지는 면이 많고 그러나 스쳐 지나가는 이성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깊이 있게 연애를 하는 것은 쉽지만은 않습니다. 지금까지 깊이 오랫동안 만나온 사람이 있다면 다툼이 많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관심은 지속적으로 갖지만 조금은 만남의 횟수를 줄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2016년무료토정비결 직업운 사업운2016년무료토정비결 직업운 사업운

2016년 직업/사업운

변화보다는 안정을 찾아야하는 시기입니다. 직장생활을 열심히 하는 시기이지만 직장이나 사업장에서 거슬리는 사람이 있고 인간관계가 조금은 피곤하여 에너지를 많이 빼앗길 수 있습니다. 일을 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고 자신의 일은 점차적으로 발전해 가지만 사람관계로 인하여 피곤한 일들이 있으니 이러한 부분을 주의해야 합니다. 2016년은 일을 많이 하게 되는 시기이고 바쁘게 보내는 시기이지만 너무 급하게 인정을 받으려 하거나 나의 위상을 확보하려고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일을 열심히 하면서 천천히 나의 때를 기다려야 할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일이 다소 고되고 많은 일을 해야 할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당장 직위나 혹은 당장의 재물에 욕심을 내는 것은 곤란합니다. 약간의 희생정신을 가지고 일을 한다고 생각해야 스트레스 받지 않고 일에 적응을 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처음에는 힘들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일이나 사업이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2016년무료토정비결 대인운2016년무료토정비결 대인운

2016년무료토정비결 건강운2016년무료토정비결 건강운

신년운세나 토정비결을 보면 늘 우리 주변에 일어날 수 있는 내용들이 적혀 있기는 하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도 없는 내용들입니다.


모두들 재미삼아 한번씩 보고 늘 잘 될 수 있다는 희망으로 살아가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2016년에도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